가끔 구글은 멀쩡하게 쓰는 서비스들이 중단된다…

솔직히 이거 좀 여러모로 열받는다.

https://www.blog.google/technology/safety-security/expediting-changes-google-plus/

구글이 구글 플러스랑 그 관련 링크를 없애고 서비스 중단하겠다는 내용이다. 워드프레스에 글 올리면서 알았다. 이 블로그 글은 규링의 구글 플러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. 그것도 뭐 올해 4월이면 중단되어서 싹 다 날아가겠지만….

뭐 회사 사정이니 어쩔 수 없다 해도… 여러모로 의존하던 서비스가 갑자기 중단한다거나 하는 것에 대해서는 별 생각도 없다가 이러면 보통은 열받는 거 아닌가…

게다가 구글을 서비스 개편하면서 이전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에러를 한다발 안겨주는 꼴도 보이니깐 더더욱…(유튜브와 구글의 채팅 솔루션 쓰시던 분들 중에 좀 있을 것이다.)

나이지거나 이용자가 얼마 안되어서 없애거나 하는 거야 진짜 회사 사정이다. 이거에 토달고 싶진 않다. 내가 뭐 경영진도 아닌데…

그런데 이런 것들만 바라보다가 문제되는 그런 사람들…. 이런 것들만 보고 있다가 여러모로 문제 먹은 그런 사람들…. 그런 사람들 생각하면…. 걍 대신 열내고 싶을 뿐이다.

(잡소리다.)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

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.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.